1. 나가면 김밥, 초코파이, 음료수 공짜로 준다

2. 월드컵 4년에 한번밖에 안하는데 시청광장, 광화문거리에서 대한민국 짝짝짝짝짝 할 기회 별로없음

3. 내가 민족투사가 된 기분 우왕ㅋ굳ㅋ

4. 이명박 타도 외치고 청와대로 가려고 하면 뭔가 있어보임

5. 미국 소고기 먹으면 광우병걸려서 죽음. 미국, 한나라당 나쁜 놈들임 ㅋ
철저하게 관리하고 개끗한 한우는 무조건 짱이라능...

6. 솔까말 집에만 있고 친구도 없어서 여자만날기회도 없는데 시위나가서 전경들한테
욕한바가지 퍼붇고 정권교체 떠뜰면 여자들 보고 뻑감, 부비`부비도 할 수 있고 잘하면 사귈수도 있음 ㅋ

7. 시위나가서 찍은 사진 싸이에 올려야 간지남^^
Posted by lamoz

댓글을 달아 주세요


황당하기 그지없다

촐불집회 집회자가 김밥할머니를 폭행하는 황당함
광우병 반대하기전에 인간부터 되라 말종들아

-----

추가정정

이 동영상을 최초 올렸을 당시에는 집회자인지 용역요원인지 확실하지 않은 상태에서 올렸습니다.

확인결과 서울시 요역요원이라고 합니다.

근데 집회자이든 요역요원이든 말종이기에는 다른점이 없는데 알바로 몰아새우는 이상한 분들이 게시네요. ㅉㅉㅉ 악플다신분들이나 알바나 맹목적인 흑백논리는 하나도 다를것이 없는데


Posted by lamoz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photohistory.tistory.com BlogIcon 썬도그 2008.05.18 15: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영상이 안보이네요.

  2. 양양이 2008.05.18 20:5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서울 시청 소속의 가로정비구역용역알바애들입니다. 잘못알고 있으시군요.,

  3. 어쩔 2008.05.18 21: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알바생이라해도 너무한거 아닙니까 당부만 잘했어도 이런일은 없다고 봅니다. 솔직히 양양님 폭행했는데 그런말이 나옵니까. 미1 치겟네 노인패는게 그래좋냐 그1지 깽1깽이 가로정비 용역 알바생아 ?

  4. 나순간 2008.05.18 22:2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나 순간 앞에있는 컴터모니터 두주먹불끈했다.
    나 저기있었으면 저 넘 열라팼겠다.. ㄷㄷ
    아직도 개념생화학 공격당해 말살정책 당한 넘이 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