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후가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사실이 알려지기 전 팬카페에 해명글(사진=디시인사이드팬카페)

탤런트 박시후(35)씨가 성폭행 혐의(성폭력범죄의 처벌 및 피해자보호 등에 관한 법률위반)로 피소되었다. 연예인 지망생 A(22)씨은 15일 지인의 소개로 박시후씨와 술자리를 함께 했으며 술에 취한 상태에서 성폭행을 당했다며 서울 서부경찰서에 고소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신고
Posted by lamoz

저소득층 학생들을 위한 원클릭교육비신청이 18일부터 시작된다.


교육과학기술부와 보건복지부는 2월 18일부터 3월 8일까지 저소득층 가정을 대상으로 초·중·고 교육비 지원 신청을 받는다고 전했다.


지원 항목은 4대 교육비로 고교학비, 급식비, 방과 후 자유수강권, 교육정보화 지원(PC 및 인터넷통신비) 등이며, 지원 대상은 국민기초생활수급자나 부모가족보호대상자 등이다.


교육비 신청은 '원클릭 교육비 신청'( http://oneclick.mest.go.kr) 또는 '복지로'(http://www.bokjiro.go.kr)로 신청하거나 읍면동 주민 센터를 방문해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 신청학부모만 가능하다. 읍면동 주민센터를 방문할 경우 신청서, 소득재산신고서, 금융정보 등 제공동의서, 임대차 계약서 등을 작성해야 한다.




신고
Posted by lamoz

배우 박시후(35) 씨가 20대 여성 연예인 지망생을 성폭행한 혐의로 경찰에 피소됐다.배우 박시후(35) 씨가 20대 여성 연예인 지망생을 성폭행한 혐의로 경찰에 피소됐다.

1 서울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연예인 지망생(22ㆍ여) 는 지인의 소개로 박 씨와 만나 지난 15일 술자리를 함께 한 후 만취 상태로 정신을 잃었다 깨어나보니 모처에서 강 씨에게 성폭행을 당한 상태였다며 주장, 이날 경찰에 고소장을 접수했다. 


신고
Posted by lamoz

박근혜 대통령 당선인은 18일 초대 청와대 비서실장에 최측근 인사인 허태열 전 새누리당 의원을 내정했다. 국정기획수석에는 유민봉 대통령직인수위원회 국정기획조정분과 간사, 민정수석에는 곽상도 인수위 정무분과 전문위원, 홍보수석에는 이남기 전 SBS미디어홀딩스 사장을 각각 선임했다.

윤창중 인수위 대변인은 서울 종로구 삼청동 인수위 기자회견장에서 이 같은 내용의 청와대 인선 명단을 발표했다. 이날 인선에 대해 민주통합당은 ‘예스맨 인선’, ‘대탕평 무시 인선’이라고 비판했다.

특히 이날 발표된 4명은 모두 성균관대 출신이다. 이들을 비롯해 지금까지 발표된 내각과 청와대 참모진 24명 가운데 성균관대 출신이 서울대 다음으로 많다. 고등학교는 경기고 출신이 5명으로 서울고(4명), 부산고(3명)를 앞섰다. 고시 출신은 12명이다. 이 같은 박 당선인의 인선에 대해 ‘성·시·경 내각’(성균관대, 고시, 경기고 출신)이라는 신조어까지 등장했다. 이는 이명박 정부의 ‘고·소·영 내각’(고려대, 소망교회, 영남 출신)에 빗댄 것이다.

신고
Posted by lamoz

미국에서 자녀가 있는 페이스북 사용자들의 절반 가량이 자신의 아이들을 감시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는 설문조사 결과가 나왔다.

외신에 따르면 미국 부모들은 자녀가 위험한 약물을 복용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나쁜 친구들과 어울리지 않는지, 자녀들의 부모에 대한 생각이 뭔지 등을 확인하기 위해 페이스북을 이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체 조사 대상의 43% 가량의 부모들은 매일 자녀들의 페이스북을 확인한다고 밝혔다. 약 92% 가량은 자녀들과 페이스북 친구가 되는 일이 쉬운 일이라고 답했다.

신고
Posted by lamoz